‘해투4’ 모델 아이린 "레드벨벳 아이린, 나한테 스타일 영감받아" 관심 집중

김정화 | 입력 : 2019/06/19 [17:26]


'해피투게더4'에서 모델 아이린이 레드벨벳 아이린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오는 20일 방송은 '모델테이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로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장윤주-이현이-송해나-김진경-아이린-정혁이 출연해 시원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중 아이린은 SNS 팔로워 수가 150만 명을 넘기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 SNS와 방송 등으로 K뷰티, K패션을 알리는 유행의 선두주자 아이린은 최근 진행된 '해투4'에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다고.

 

이날 아이린은 연예계 동명이인 레드벨벳 아이린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데뷔 초 레드벨벳의 스타일에 아이린이 큰 영향력을 미쳤다는 것. 이와 함께 녹화 현장에서 아이린과 데뷔 초 레드벨벳 아이린의 비교 사진이 공개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아이린은 당시 자신의 스타일을 그대로 따라한 레드벨벳을 보고 느낀 솔직한 감상을 전달하기도 했다. 아이린에 입에서 나온 뜻밖의 표현에 현장의 출연진 모두가 빵 터졌다고.

 

뿐만 아니라 하루에도 10개씩 행사를 다닌다는 아이린의 입에 밴 행사 말투가 '해투4' 녹화 현장을 할리우드 파티 현장으로 만들었다는 전언. 특히 유재석이 아이린의 행사 인사법에 중독되어 즐거워했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이 어떠할지 큰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20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 도배방지 이미지